스킨케어 단계 사이의 간격은 얼마나 되나요?

스킨케어 단계 사이의 간격은 얼마나 되나요
매일의 스킨 케어 루틴을 구축하는 것은 우리 여성들에게 매우 필요한 작업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스킨케어 제품 선택에만 고민을 하고 제품의 효과가 제대로 나타나기까지의 적절한 시기를 잊어버리는 것 같습니다. Businesskd 그렇다면 스킨케어 단계 사이의 가장 적절한 시간은 언제일까요? 아래 바이오더마 베트남의 기사를 살펴보겠습니다.

스킨케어 단계 사이의 간격은 얼마나 되나요?

스킨케어 단계 사이의 간격은 얼마나 되나요

1. 화장을 지우고 세수를 하는 간격은 얼마나 되나요?

메이크업 리무버는 자외선 차단제와 얼굴에 남아 있는 화장품 잔여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는 단계로, 일상 스킨 케어 과정의 첫 번째 클렌징 단계입니다. 사용하는 메이크업 리무버의 종류에 따라 스킨케어 단계 사이에 최적의 시간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얼굴이 깨끗해질 때까지 메이크업을 지우고 화장품 잔여물을 제거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약 5분 정도이다. 단, 메이크업 리무버를 사용하고 메이크업 리무버 화장솜을 사용하여 1~2분 이내에 얼굴을 깨끗하게 닦아냅니다. 그 후 약 3분 정도 피부가 숨을 쉬게 한 후 세안제로 세안을 시작해야 합니다.
메이크업 리무버 오일을 사용하는 경우, 오일을 피부에 바르고 3분간 마사지한 후, 물로 깨끗이 헹구어내면 모공이 막히지 않고 더러움이 완전히 제거됩니다. 그런 다음 페이셜 클렌저를 사용하여 피부를 깨끗하게 합니다.
>> 더보기: 화장을 먼저 지우고 세수를 먼저 하는 것이 올바른 순서인가요?

2. 페이셜 클렌저 사용 후 얼마 후에 장미수를 사용해야 하나요?

페이셜 클렌저 사용 단계에서는 먼저 손을 적시고 적당량을 손에 덜어낸 뒤 물을 조금 넣어 거품을 만들어 줍니다. 그런 다음 피부 표면에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30초~1분 이내에 모든 먼지와 과잉 유분을 제거합니다.
참고: 피부가 건조해지고 쉽게 자극을 받을 수 있으므로 너무 오랫동안 세안하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깨끗하고 부드러운 수건을 사용하여 피부의 물기를 닦아내고 토너를 바르기 시작합니다. 스킨케어 단계 사이의 간격은 약 2분입니다.
다음 피부 타입에 대해서는 Bioderma의 페이셜 클렌저 라인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지성 피부를 위한 페이셜 클렌저

3. 스킨케어 단계부터 토너 사용 후 마스크 사용까지의 간격은 얼마나 되나요?

클렌저로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한 후, 장미수를 사용하여 피부를 깊숙이 클렌징하고 수분을 공급하세요. 피부의 균형을 맞춰 다음 단계의 영양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하도록 도와줍니다.
일반적으로 장미수에 적신 메이크업 리무버 화장솜을 피부 표면에 바르고 10~15분 정도 기다리시면 됩니다. 아니면 로션 마스크를 만들어 피부에 바를 수도 있습니다.
이제 스킨 케어 단계 사이의 간격은 15분으로 피부가 균형 잡힌 상태에 도달한 후 다음 스킨 케어 단계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스킨케어 단계 사이의 간격은 얼마나 되나요

4. 마스크를 바르고 세럼을 바르는 스킨 케어 단계 사이의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마스크를 피부에 놓아두는 시간은 사용하는 마스크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종이 마스크를 적용하는 데는 일반적으로 약 15~20분이 소요됩니다. 마스크를 바르고 씻어내는 데는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마스크를 바른 후, 스킨 케어 단계 사이에 세럼을 바르기 전 피부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을 주는 2분 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5. 모이스처라이저를 바르기 전 세럼을 사용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세럼은 기미, 잡티, 잡티, 여드름 등의 현상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피부 관리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될 제품입니다. 세럼 에센스는 피부 속으로 침투하여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영양을 공급합니다. 마스크를 부착한 후 세럼을 2분간 발라주세요. 스페셜 트리트먼트 제품을 많이 사용한다면 스킨케어 단계 사이의 휴식시간은 5~7분 정도입니다.
스킨케어 단계 사이의 간격은 얼마나 되나요

6. 보습제를 바른 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려면 얼마나 기다려야 합니까?

스킨케어 과정의 마지막 단계는 보습제를 바르는 것입니다. 이는 수분을 보충하고 수분을 가두어 피부 재생 과정이 가장 유리한 방식으로 일어나도록 돕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야간 스킨케어는 보습제를 바르고, 영양분이 피부에 완전히 흡수될 때까지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잠자리에 드는 것이 좋습니다. 주간 스킨 케어 과정은 모이스처라이저를 바르고 다음 스킨 케어 단계 사이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 전 약 10~15분 정도의 시간이 걸립니다. 메이크업을 해야 한다면 즉시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햇빛에 노출되기 전에 약 20~30분 정도 기다려야 합니다.
자신의 피부에 맞는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해야 합니다. 민감성 피부라면 민감성 피부용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세요. 마찬가지로, 지성 복합성 피부라면 지성 복합성 피부용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스킨 케어 루틴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좋지만 스킨 케어 단계 사이의 시간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지식을 일상적인 피부 관리 루틴에 효과적으로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